2013 전주세계소리축제 포스터 촬영

파인애플홀딩스 박칼린&김형석 집행위원장이 2013 전주세계소리축제 포스터를 촬영했다. 전주세계소리축제는 전북 전주시에서 판소리를 중심으로 매년 개최되는 국제음악축제다. 2011년부터 파인애플홀딩스 정철웅 대표가 상임위원장으로, 발칼린&김형석 이사가 집행위원장으로 선임되어 공동 연출을 맡아왔으며, 파인애플홀딩스는 서울운영사무소 역할을 해왔다. 올해 축제는 12회째로 10월 2일부터 6일까지 총 5일간 개최될 예정이며, ‘아리아리랑 소리소리랑’이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작년 축제의 경우, 박칼린&김형석 집행위원장이 ‘소리 버라이어티 콘서트’ 개막 공연, ‘김형석 with friends’ 콘서트 등을 연출하고 동시에 출연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폐막식 공연에서는 함께 나와 관객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올해 10월에 개최되는 축제 역시, 작년과 마찬가지로 가을날의 정취와 함께 세계 속의 음악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울려 퍼지는 어울림의 장이 되길 기대해본다.

전주포스터2전주포스터1

(▲ 포스터촬영 현장에서 찍은 기념 컷, 2011년부터 현재까지 파인애플홀딩스 정철웅 대표는 전주세계소리축제 상임위원장, 박칼린&김형석 이사는 공동 집행위원장을 맡고 있다.)

 

전주포스터_유튜브

유쾌상쾌한 전주세계소리축제 포스터 촬영현장을 보고 싶다면, 관객들이 축제를 즐겁게 볼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위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Categories: P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