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일본 여름축제 진행

예쁜남자 여름축제 콘서트

 

‘예쁜남자 여름 축제’ <Love is Beautiful>이 지난 7월 19, 20일 이틀에 걸쳐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특히, 마쿠하리 멧세의 국제 전시장 1-3홀 전체를 ‘예쁜남자 여름 축제’ 장소로 바꾸어 전례 없는 드라마 페스티벌이 펼쳐졌다. 2일간 총 4회의 공연이 이미 한달 전에 매진되는 등 시작 전부터 <예쁜남자> 일본 팬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낮 공연에는 <Beautiful Story>, 밤 공연에는 <Love Song>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공연이 진행되었다. <Beautiful Story> 편에서는 장근석이 연기한 주인공 독고마테가 여성을 통해 다양한 노하우를 배워가는 가운데, 진정한 ‘예쁜남자’로 성장해 간다는 드라마의 스토리와 더불어, 장근석, 이장우가 다양한 미션으로 대결을 펼쳤다. <Love Song> 편에서는 드라마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세 사람의 주연 배우가 직접 무대 위에서 재현해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관객들에게 전달했다.

다양한 미션게임과 함께 라이브 공연에는 장근석, 아이유, 이장우는 물론이고 정준영도 등장했다. 아이유는 ‘Beautiful Dancer’와 안전지대의 ‘Friend’를 열창하였고, 장근석은 예쁜남자 OST인 ‘Lovely Girl’과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했던 ‘Nature Boy’를 열창하며 라이브 공연의 대미를 장식하였다.

또한 엑스포 공간을 즐길 수 있는 별도의 시간이 공연 2시간 전부터 마련되어 있었다. 전시 공간으로 꾸민 1홀에서는 보통회사, 보통갈비, 마테의 방, 다비드의 마당, 일렉 선녀관 등 드라마 <예쁜남자> 속 장소와 팬들이 직접 보내준 팬 아트까지 <예쁜남자>와 관련된 모든 것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또한 2홀에는 굿즈만을 판매하는 공간을 크게 마련해 다른 콘서트와는 차별점을 두었다.

‘예쁜남자 여름 축제’의 성공과 더불어 오는 9월에는 여름축제 포토북을 발매하고, 드라마 1~3화를 특별 편집한 극장용 예쁜남자 <Story of the beginning>이 개봉될 예정이다.

이에 엘에이치 그룹은 ‘예쁜남자’라는 콘텐츠가 만화에만 머물지 않고, 드라마라는 플랫폼으로 탄생되어 콘서트, 영화, 음반, DVD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용되고 있는 점에서 콘텐츠의 힘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날로 발전하고 있는 한류 콘텐츠 산업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Categories: 미분류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