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인천장애인 AG 개폐회식 연출

박칼린,인천장애인AG

파인애플홀딩스 박칼린 감독은 2014 인천장애인 AG의 개·폐회식의 총 감독으로서 연출 방향에 대한 발표 시간을 가졌다.

박칼린 총감독은 “2014 인천장애인 AG 개·폐회식은 ‘Impossible Drives Us.’(불가능은 우리를 달리게 한다.)란 주제로 불가능을 극복한 모든 사람들의 삶을 축하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며 “함께 한 모든 사람들의 삶과 열정을 감동의 드라마로 펼쳐내고자 한다”라고 연출방향을 설명했다.
또한, 박 감독은 “신체적 불가능을 의지와 노력으로 극복한 선수들은 물론 이들을 옆에서 응원하고 도와준 가족들, 과학자, 의료진 등 함께 한 모든 사람들의 삶과 열정을 감동의 드라마로 펼쳐내고자 한다”라고 연출 방향을 설명했다.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는 지난 14일 송도 미추홀타워 조직위 회의실에서 개·폐회식 연출 및 운영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박칼린 개·폐회식 총감독과 조직위 부장급 이상 간부진, 윤학원(인천시립합창단장) 위원장을 비롯한 개폐회식자문위원회 위원 등 40여명이 보고회에 참석했다.
한편 이번 2014 인천장애인 AG의 개회식은 오는 10월 18일 문학경기장에서 180분간 진행되며, 폐회식은 24일이다.

이미지 출처-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공식홈페이지

Categories: PR

Leave a Reply